안녕하세요... 어제도 집안에 있는 이상한 녀석들을 잡느라 잠을 제대로 못이루어 오늘 작정하고 들렸습니다.
저희는 아파트 4층에 사는데 개미도 없고 바퀴벌레도 없었습니다.
헌데, 한 2주전부터 이상한 0.5mm정도의 벌레(미니 바퀴같아보임)들이 수십마리가 싱크대에서 발견되었습니다.(쬐만한 날개도 있는것 같구요, 밝은 걸 무서워하지는 않아 보임)
제가 바퀴벌레를 본적이 거의 없어서.. 정확히 그놈들인지는 모르지만
생김이 바퀴벌레 같아 보였습니다..
애벌레도 좀 잡았구요...30~40마리 이상을 잡았으나.. 퇴근후 집에 가보면
바닥에 재빠르게 기어다는 넘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글구.. 한 1주전부터 세식구 모두가 아침에 일어나면 무언가에 물려 빨갛게
올라와 있구 심한 가렴증에 시달립니다. 이 물린 자욱은 시간이 지난면 아토피 피부처럼 그 흔적이 남더군요..
어젯밤도 예외는 아니없습니다..
4살짜리 딸아이도 좀 물려서 걱정입니다.
피부도 예민하고 날씨나 먼지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아이라서요..ㅠㅠ 온 바닥과 이불, 침대를 유심히 살펴보니 개미 비슷한 놈들이 활개를 치며 기어다는것을 발견했습니다.. 개미랑은 약간 다른 엉덩이를 가졌더라구요.. 엉덩이쪽이 좀 뾰족해 보였습니다.. 개미보다 더 날씬하고 작구요..
저희집엔 없던 것들이 갑작이 생겨서 온식구가 넘 넘 괴롭고 힘든 상황입니다. 딸아이도 걱정이 되구요..
우선 약국에서 파는 개미약을 곳곳에 붙여 놓긴 했으나...걱정입니다.
오늘밤도..ㅠㅠㅠ
이놈들의 정체를 알려주세요.. 사진을 찍어보려 했으나.. 넘 작아서..ㅠㅠ
행충 퇴치 서비스를 받으려면 그 견적가와 그리고 일요일에 받을 수 있는지요??
부디.. 저희 세식구에게 빼앗긴 밤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