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해충퇴치
  • 작성자 김지연
  • 작성일 2005.07.07
  • 문의구분 회사문의

[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때문에 미치겠다.
번뜩이는 살기로 바퀴벌레를 죽이는 나의 오른손- -
무뎌지지 않는 혐오감
과분출 아드레날린 엄청난 스트레스 당기는 뒷목
예전에 이모댁엔가 가면서 연막탄 같은걸 뿌려놓고 나간적이 있었지.
돌아오니 집안에 바퀴벌레 시체가... 방바닥에 찬장에 서랍속에
그득그득
털뽑힌 닭이 되어 빗자루로 쓸어담다가 덜죽어서 움찔거리던 그 스벌넘들..
식구들은 아무도 죽일 생각도 안하고 싫어하기만 한다
왜 내가 이짓을 하고 있는거냐...
가정의 불화까지 일으키는 바퀴스키들..
혹시 이웃에서 벌레퇴치장치같은걸 한것이 아닐까
그렇지 않고서야 아무리 여름이라고 해도 이렇게 많이 나올수가 없다.
지역 불신의 원인 바퀴시키--
이사가고 싶어.......
ㅠ ㅠ

올여름 처음 자연산 메미소리가 들린다.
시끄러워--------
장마가 끝나면 모기떼들이 덤비겠지... 짜증나 > <

봄에는 정신없이 작렬하는 태양과 여름을 기대했는데
취소다.


벌레가 없는곳에서 살고 싶다.
러시아에 가서 살아야겠다.
--------------------------------------------
이상은 제 미니홈피에 좀전에 남긴 기록입니다..
ㅠ ㅠ..벌레가 제일 싫은 이유는 가정의 불화입니다.
식구중 오로지 저만 벌레를 때려죽입니다.. 제가 고양이와 살고 있는데
무척 아끼기 때문에 약을 치면 냥이에게 해로울까봐
때려죽이지 못하는 식구들은 에어졸도 못 뿌려보고
저는 벌레 죽이느라 스트레스고.. 아무튼 골치입니다.
해충퇴치기를 설치해볼까 하는데(초음파가 나온다죠)
과연 효과가 있는지 의심스럽기도 하고..
맘같아선 믿음직한 세스코맨을 부르는게 제일 현명하다 싶지만
비쌀것 같아서요.. 완전박멸만 해주신다면야..
으으..아까 바퀴벌레를 본 이후로 몸이 계속 근질거립니다..
아무튼 일단 견적의례합니다.. 가격을 알아야 돈을 모으고 쩝..세스코맨을 초대하지요..
저희집은 2층 20평정도이고 건물자체가 20년쯤 된걸로 알고 있는데(연립주택입니다.) 일년내내 습한 지하실과 쓸모없는 화단이며 노후된 건물의 빈틈이 많은것이 해충서식에 주요한것 같습니다. (물론..집안 청소도 그닥 깔끔하지 못합니다 헛;;). 주 서식 해충은 쌀나방과 바퀴벌레입니다.
견적부탁드리고요.

안녕히 계세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기 때문에 현재문제가 완전히 퇴치
되었다 하더라도 내부로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2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1,000 원 입니다.

일반 방제(개미, 바퀴) 서비스를 추가하시면 225,000원 이고 정기 31000원입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