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발 봐주세요..개미땜에 ..미치겠어요..
  • 작성자 YHJ
  • 작성일 2005.07.2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희집이 이사온지 1년이 좀 넘었는데요..
첨엔 몰랐는데 보면 볼수록 허술한 집이예요
여기저기 틈새두 많고 뭐..비새는건 허다하고..
틈새가 많다보니까 벌레들이 장난아니네요..
예전집에서 바퀴벌레때문에 쌩고생하다 겨우 다 없앴는데..
여기오니까 개미에 거미는 장난이고.., 화장실엔 귀뚜라미까지..
귀뚜라지가 맞나요 아주 소름돋게 생겼어요...
세스코에서 이런것까지 그러니까 귀뚜라미까지도...다 없애주시나요..
비용은 제가 듣기론 30평정도 선에서 16~17만원이라고 들었어요
그담부턴 매달 1만 5천원..이쯤..
맞나요..자세히 알려주시구요..집이 30평안되구요...
오래된 집이라서... 틈새를 막지 않으면 벌레가 완전히 없애지진 않을것
같구요..
옷에 개미꼬이고... 먹을거엔 당연히 꼬이고.. 신문(종이류)에 꼬이고..
책에도 꼬이고..보일때마다 죽이다가..제방엔 그나마 없었거든요...
제가 워낙 개미만 보면 이제 소름돋다못해 신경질적이게 되서...
스트레스가 계속 쌓여서 그런가봐요... 근데..이불까진 못참겠어요
잠자는 이불..것도 침댄데......
침대 매트 하나에도 개미가 꼬여서... 버릴려고 뒀는데..개미꼬여도 걍
뒀거든요..
근데 자는 침대 매트에는 모르겠고... (안보이니까요...)
침대위에 과자 부스러기 비슷한게 있어서 꼬였나봐요...치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한마리때문에 신경질이 나서 못가겠어요...침대에..
아... 미치겠어요 정말..도와주세요 제발 .. 성의껏 대답해주세요..
엄마오시면 세스코 부르자고 할거예요 공부도 안돼고..성격만 더
날카로워지고..
참고로 저희집에 있는 벌레들이요..
검은색 .. 눌러도 잘 안죽는 아주쪼끄맣고 날라다니는 벌레..
귀뚜라미..라고 불리우는 화장실에 사는 징글한 벌레
불개미..(맞죠? 제가보기엔 갈색같지만....)
가~~~끔 보이는 검은개미..(아주 치를떨어요..제가..)
발이 참 많은 벌레.. 돈벌레라고 하나요..
거미..
대충 이정도예요..
제발 성의있는 답변 바래요..부탁해요 정말 제발..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기 때문에 현재문제가 완전히 퇴치
되었다 하더라도 내부로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2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1,000 원 입니다.

일반 방제(개미, 바퀴) 서비스를 추가하시면 225,000원 이고 정기 31000원입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그리마(돈벌레)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먼저 해충의 서식처를 찾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리마는 습기가 많고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서식을 합니다.
(주변의 돌밑. 낙엽 쌓아놓은 곳, 벽 틈새, 다용도실, 베란다 등) 서식처 제거가 우선되어야지 나오는 놈들만 약을 뿌린다고 해서 문제 해결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곱등이 또한 성중제거와 발생지역의 외부 출입경로를 막아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