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환경을 위해 힘쓰시는 귀사의 노력에 격려를 보내는 바입니다.
그러나, 아시아 최대 방제회사라고 자부하시는 것에 비해 방제 서비스
및 고객 대응 서비스의 품질은 못 따라가는 것 같아 유감입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에 대해 클레임을 제기하오니 성의있는 답변
(가능하면 문서화하시어) 제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저희 회사(공장)에서 최근 1년간 집중적인 예산과 노력을 투입하여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외부비래해충, 내부발생해충(초파리, 나방파리..)
를 85%이상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물론 세스코에서 조언을 잘해주시고
여러모로 방제하여 주신 것이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내부에서 새로운 해충이 발견되고 있는데, 세스코측(본사
기술연구소 겠죠?)에서는 계속 미동정(알 수 없는 해충)이라고만 하시니
어떻게 하라는 거죠? 이 미동정 해충이 지금 거의 60%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 해충의 정체를 파악해야 확실한 방제가 되는 것 아닌가요?
2)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자 하는데 오류가 납니다.
고객코드와 고객명을 입력하고 정보확인 후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계속 오류가 나는군요. 홈페이지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온라인상으로 이야기를 하지 못해 전화 상으로 상담원과 통화했습니다.
그런데, 상담원이 저희 회사와는 거래가 종료된 상태라고 하더군요.
전화번호로만 검색하니 과거 법인명으로 된 계약내용이 검색되었나
봅니다. 이런 것은 새로운 계약내용이 먼저 검색이 되도록 잘 정리를
해 놓으셔야 되는 것 아닐까요?
4) 홈페이지 접속을 포기하고 전화로 통화를 시도하여 상담원에게
위 1), 2)번의 내용을 설명하니 월요일에 마케팅
이도형 파트장에게 다시 전화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는군요.
토요일이라 담당자와 통화가 안되는 것은 이해합니다.
그러나, 보통 이런 경우면 세스코에서 접수시켜 놓았다가 월요일에
담당자가 고객에게 전화를 해 주는 것이 당연하다고 사료됩니다.
이상과 같이 제기한 클레임에 대해 성실한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계약 내용이 바뀔 수 밖에 없겠지요.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먼저 답변을 늦게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에 아래와 같이 처리하였습니다.
1) 해충 미동정 건에 대해 당사 기술연구소에서 담당지사로 연락하여 해충 샘플을 받아 해충동정할 계획이며, 그 결과는 빠른 시일내에 보내 드리겠습니다.
2) 홈페이지 오류건에 대해 해당 부서에서 바로 오류 수정하였습니다.
3) 전산을 확인한 결과 전산상의 고객님 정보는 올바르게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상담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린 것 같습니다.
4) 고객님의 의견을 참고하여 고객센타 상담원을 대상으로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