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급한 마음에 세스코분들께 도움구합니다!!
  • 작성자 김남형
  • 작성일 2005.08.0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100년만의 더위라는 불벼락 같은 더위에도 늘 고생이 많으시군요.
급하게 서면으로 도움을 구해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에 강촌에 부모님께서 전원주택을 약 1년여에 걸쳐서 완성이 되었는데.. 어느날부턴가 주변에서 말벌들이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지나가는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 설마했었지만 어느틈엔거 집밖 지붕 과 처마끝에 큰 벌집을 지어놨더군요.
정말 아찔했습니다.

그래서 어제밤에 에프킬라를 이용해서 수십수백마리의 벌들과 싸움을 해서 퇴치를 했거든요. 물론 벌집도 장대로 더 떼어냈습니다. 혹시나 몰라서 벌집이 지어졌던 자리(흔적있음)에 에프킬라로 도배를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전에 다시 나가보니 10마리 정도의 벌들이 다시 그 자리에 달라붙어서 뭔가를 의논하는듯한 포즈를 취하며 있는것이었습니다.

닭살이 쫘~~악 --; (어제 벌잡을때 정말 초긴장이었거든요--;)
다시 그곳에 에프킬러를 뿌렸더니 밤과는 다르게 엄청빨리 날아가더라구요.
몇개의 저한테 달려도 들기도 했구요.

어쨋든 현재까지 상황은 이정도구요, 제가 세스코분들께 도움청하고자 하는건 말벌이 다시는 모여들어서 집을 짓고 다시 위협하는 걸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입니다.
인터넷도 많이 헤매고 뒤져봤지만, 명확한 해답이 없더군요.
오늘도 한 20 마리나 잡은거 같습니다.

도져히 무서워서 집 밖에서 무엇을 할수가 없더군요. 아주 초긴장, 노이로제 걸릴거 같습니다. --;( 아버지 께서는 벌써 쏘이셔서 병원까지 가셨습니다. )

현재 지어진 집은 벽돌과 목조와 황토가 적정 비율로 섞여 지어진 집이구요. 전형적인 시골풍경입니다.

번거롭고 귀찮으시더라도, 해결방법 조언이라도 꼭 부탁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늘 유의하시고, 늘 번창하는 세스코 바라마지 않습니다.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