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바퀴와 함꼐 살다가...조만간 바퀴와 비려을 하려합니다...
바퀴없는곳으로 이사를 가거든요...
그런데 제가 듣기로...이사를 하더라도 가구등등 안보이는곳에 몰래 숨어서 바퀴가 따라온다고 하는데...사실인가요?
사실이라면 어찌해야하죠? 이사하는 날 오셔서 가구등등에 숨어있는 바퀴들을 처치해 주실수 있나여? 그렇담 비용은 얼마인지...
빠른 답변 부탁!!!!!!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퀴는 가구틈새, 박스 등에 서식하기 때문에 이삿짐에는 반드시 따라가게 된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셨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또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그러나 바퀴는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위, 아래 집을 통해 언제든지 유입될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회 서비스 후 매월 15,000 원의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바퀴문제 발생시 언제든지 추가비용 없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서비스를 실시하므로 항상 해충 없는 곳에서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이사 후 짐정리가 다 되신 후에 받으시는 것이 약제 훼손등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