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스트레스받아요T T 좀 알려주세요.
  • 작성자 고민이
  • 작성일 2005.08.1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결혼 6개월 정도된 새내기주부입니다.
지금 사는집은 아파트이고 그전부터 살고 있었는데 결혼해서 계속해서 이곳에 살고 강아지 두마리가 잇습니다.
결혼한지 6개월정도되었는데 여름이 되자 신랑이 밤에 무슨 벌레가 문다며 매우 신경질적입니다.
집안살림의 주체는 아무래도 여자이고 강아지도 제가 키우던 것이라 눈치도 보이고 더러운 사람 취급받는것같아 솔직히 이젠 엄청 스트레스받습니다
참고로 밑에 패드는 거의 1-2일에 한번씩 빨고 저희집은 남향이라 햇빛도 잘들고요.침대시트는 1-2주에 한번은 세탁하구요
청소는 잘하구요 오죽하면 락스혼합물로 걸레질도 하구요
강아지들은 용변을 잘 가리며 매일 잘 치워주고 일주일에 한번 목욕하며 오죽하면 기생충약은 물론 프론트라인이라는 강아지털에 뿌리는 해충박멸약도 뿌려줍니다.

저는 안그런데 신랑 혼자 그럽니다
모기도 잘 물리고 하나 물리면 물파스바르고 난리고 모기향에 모기스프레이를 엄청 뿌리고 싶어하고 씻고 나오면 간지럽다고 하고 0.2-3mm정도로 빨간 자국이 있습니다.
오늘저녁에는 여름이고 해서 그런지 저도 자고 있는데 뭐가 간지럽고 작게 물린자국이 있긴 하네요.
물론 유관상으로 보이는 것은 전혀없구요.
제가 지저분한건지 저희 신랑이 유난스러운건지(좀 유난스러운건 분명함)
진짜 해충이 있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요

신랑분이 민감하신가 보네요. 그래도 흡혈진드기가 의심스럽습니다.

흡혈 진드기는 0.2mm부터 피를 빨아 먹은 뒤 2.5mm 정도의 크기까지 크기가 변합니다. 침대 및 쇼파의 색이 하얀색이라면 검은 점으로 보입니다. 사람의 피를 흡혈 하기 때문에 신체에 붉게 물린 자국이 발견 됩니다.

따뜻하고 상대습도가 높은 곳에서 가장 잘 번식하게 됩니다. 현대 주거 형태는 진드기가 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흡혈진드기는 크기가 매우 작아 육안으로 관찰하기가 어렵습니다. 작은 점처럼 보이거든요.

이불 또는 쇼파가 밝은 색이라면

검은 점들이 있는지 돋보기로 확인해 보세요.

만약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흡혈진드기 이외 다른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일광소독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안되면 세스코에 맏겨 주세요.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5.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