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 아침 ,여전한 바퀴와,해충때문에 전화했습니다. 세스코 황당하군요!!!!!
  • 작성자 8월2일...
  • 작성일 2005.08.1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8월2일 방제 서비스 받은 고객입니다.

바퀴벌레가 힘없이 돌아다닌다더니 벌써 20일이 다됐건만 여전히 쌩쌩한 속도로 돌아다니는 바퀴벌레는 무엇이며,

게다가 바퀴벌레와흡사한, 그러나 귀뚜라미처럼 생기고 점프력이 좋은 해충이 생겼더군요.

이 녀석은 누워있는 사람에게 달려들지 않나 베개위를 기어다니질 않나.. 습성은 바퀴벌레처럼 어둡고 습한걸 좋아하는것 같고 화장실에까지 납시더군요.

인터넷에서 직접 찾아서 이름이 곱등이 라는걸 알아냈고, 오늘 아침에 세스코에 전화했습니다.

바퀴벌레는 여전하고, 하나도 힘없지 않으며, 곱등이란 녀석이 생겼다고.

그런데 상담원이 제게 곱등이가 뭐죠? 하고 묻는게 아니겠습니까?

제가 이러이러한 생김새와 습성을 가졌고 인터넷에서 찾았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런 해충은 방제해주지 않고 세스코에서는 바퀴벌레, 쥐, 개미,,블라블라~~ 만 방제해 드립니다. 하는 종이쪽지 읽는듯한 식상한 답변이 돌아오더군요.

그래서 인터넷 답변들중에 5개이상에서
<세스코에 전화하면 다 없애줍니다. 세스코 왔다가니까 곱등이며 바퀴벌레며 다 없어지고 진짜효과는 좋더군요 등등>
의 답변을 봤으니 세스코가 해결할수있지 않냐고 물었습니다.

상담원 왈, 그럼 9월2일이 정기 방문일이니 그때 세스코맨에게 문의하세요 저희는 잘 모릅니다 하더군요. -_-;

아니, 9월2일까지 기다려서 물어볼수있을것 같으면 제가 아침부터 전화해서 물어봤겠습니까?!!!!

제가 그리마 같은것도 해결해 주시는것 같던데 왜 곱등이는 안되죠?

상담원왈 그리마가 뭐죠? -_-;;;;;

제가 세스코 홈피에서 분명히 그리마를 봤다고 말하자 상담원이

신입사원이라서 잘모르는데요 라고 합디다...

세스코, 여기 해충 방제회사 맞습니까????

곱등이는 몰랐다고 칩시다. 홈피에 버젓이 나와있는 그리마를 모르면서 무슨 해충 상담을 한다는 겁니까???

차라리 해충을 몸소 체험하고 인터넷 뒤져본 제가 더 빠삭하겠더군요.

적어도 고객보다는 바퀴의 습성이나 여타 해충에대해 알고있어야 상담이 가능한거 아닙니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제가 너무 기가막혀서 저는 해충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잘정도로 피해가 크고 고민이 많으니 이제는 잘 아는 상담원과 통화하고 싶네요.
잘 아는 상담원 연결해 주세요 라고 했습니다.

상담원 왈 그럼 1588-1119 로 연락하세요~ 하고 끊으려고 하더군요-_-

제가 이 상담원과 연결한건 1588-1119 아닙니까????!!!

1588-1119로 다시 전화하면 이 상담원이 안받고 더 나은 상담원 바꿔 준답니까?????

진짜 무책임 퍼레이드 더군요....

제가 세스코에 애초에 바퀴구제를 맞긴건.

친구들이 효과좋다고 말하는 약국에서 흔히파는 맥스포스보다 열다섯배 비싸서도 아니고.

세스코 홈피의 네티즌과 담당자의 농담따먹기때문도 아니며.

단지 세스코를 믿었기 때문에 맞긴것입니다.

세스코 게시판에는 네티즌이 아무리 황당한 질문을 남겨도 담당자가 성의 있게 모두 하나하나 답변을 달아준다더라. 해충에대해서는 전문가라더라.

온갖 인터넷에 해충에 대해 찾아보면 결국에는 돈좀 들어도 세스코에 맞기면 걱정안해도 다 없어질꺼에요~ 하는 답변들.

그것때문에 , 그 이미지 때문에

신청하고도 1주일이 넘어야 오는 세스코맨을 기다리면서도 세스코에다가 맞긴 겁니다.

오늘 정말로 세스코 실망이네요. 세스코도 단지 이익창출만이 목적인 기업이란걸 내가 왜 잊었는지.

게시판만 즐거우면 뭐합니까???

정말 아 세스코 한번 왔다갔더니 집에서 벌레걱정은 안하고 산다. 정말 맘편하다 이런 신뢰가 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