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언제쯤이나 연락이 오는건지...
  • 작성자 홍주희
  • 작성일 2005.09.16
  • 문의구분 기타문의

지난주 금욜날 신청한걸루 기억합니다.홈피루
아기가 개미에 물려 고생하니 급하게 처리 부탁한다구 했었습니다.
그담날 다시 전화로 언제쯤 가능한지 확인전화...했더니
불친절한 목소리로 다음주 중으루 가능할꺼라고서는
정기관리비용 빠져나갈 카드번호 확인하구선 전화끊은 후엔
일주일이 다 지나가는 지금까지 감감무소식입니다.
그때도 기분 조금 상했지만 참았습니다.

게시판답변 친절하구 회사 이미지 너무 좋았는데
정작 써비스 신청후부턴 조금씩 짜증이 나려고 합니다.

이번주중에 된다고 했으면
벌써 제가 연락을 받았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무작정 기다리기만 하라는건지...
늦으면 늦는다는 연락이라도 주셔야하는거 아닌지 궁금합니다.

게시판 관리로 인한 홍보도 중요하지만 써비스 받은사람들의 입소문에 의한 홍보도 중요하다는건 왜 생각 안하시는지요?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고객센터에서 확인후에 곧 전화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