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가게의 경우엔 어찌해애 좋을까여??
  • 작성자 홍의창
  • 작성일 2005.10.0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희는 작은 편의점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 가게 창고에 쥐가 한마리 들어와서
우리 알바들이 너무너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저희 창고는 1층 복도와 연결되어 있어서
그리로 들어온 것 같습니다..
벌써 사나흘쯤 되었는데 벌써 과자를 한박스이상 뜯어먹고
오늘은 매장에서도 뛰어놀고 있습니다..ㅡㅡ^
우리 1층 복도에는 음식점이 두군데 연결되어 있는데
유독 저희 가게에서만 나타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정기적으로 점검받는 서비스가 좋을것 같은데
저희 가게만 받아서는 완전퇴치가 불가능하지 않을까여??
다른 1층 가게들도 받아야할지..
그리고 봄과 여름에는 하루살이나 모기 거미들이
엄청..정말 엄청 많은데 이런것들도 퇴치가 가능할까여??
한달에 한번 방문하시는것 같은데
그 한번으로 다음달까지 해충이 나타나지 않을지 걱정입니다..
질문이 넘 많져??^^;;
자세하고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식품을 취급하는 사업장에는 쥐, 바퀴 등 해충의 피해가 많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매월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방제 서비스를 받게 되시면 3개월 이내에 현재 피해를 주고 있는 쥐, 바퀴 등을 완전히 박멸해 드립니다. 그러나 매일 들여오는 음식물 재료나 물품 등을 통해 바퀴가 유입되고 수시로 외부로부터 침입하여 단기간 내에 다량으로 번식하여 다시 피해가 발생됩니다.

따라서 매월 정기 서비스를 받으시면 항상 해충이 없는 상태로 유지관리 해 드립니다. 만약에 해충이 없어지지 않거나 만족하지 못하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해 드리며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마지막 방제 서비스 비용을 되돌려 드립니다.

비용은 30평이하 초기관리비는 매월 6만원 3개월 입니다. 정기관리비용은 3만원입니다. 1년 일시불로 계약 하실경우 360,000원 입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로 전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