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차는 겔로퍼 이노베이션이라고 2인용 벤차량입니다.
뒷칸에 의자는 없어서 매트리스겸 침대있죠? 바닥에 쭉피면 침대고 3단으로 접히는데 접으면 쇼파처럼 되는거...
그걸 뒤에 싣고 다니는데...
몇일전에 거기서 잠을 좀 잤습니다. 새벽에...
그런데 아침에 집에들어갈때보니 팔뚝과 손사이에 작은 붉은 반점이 찍찍 나타나더군요...
그런데 그게 모기한테 물렸거나 처럼 튀어 나온건 아니고 그냥 작은 붉은 반점이 팔에....
그래서 왜이러지 있는데...나중에 보니 발목에도 같은 증상이...좀더 있으니 얼굴에도 같은 증상이...나타나는것입니다.
큰거는 쌀알보다 좀 크고 나머지는 대부분 쌀알보다 좀 작은 크기의 붉은 반점이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조금식 커지더니 약간 볼록하게 튀어오르더군요..
그래서 부랴부랴 피부과에 갔더니 뭐 별다른 얘기를 아하더라구요..
그런데 그 증상이 나타난 부위가 딱 노출된부위였거든요...팔을 걷고있어서 팔뚝...그리고 얼굴..그리고 발목양발을 신어서 발목....딱 거기만 그런데..
혹시 이거 무슨 벌레의 짓이 아닐까하는 의심에....
그렇다면 어떻게 박멸해야 하는거지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흡혈진드기가 의심스럽습니다.
흡혈 진드기는 0.2mm부터 피를 빨아 먹은 뒤 2.5mm 정도의 크기까지 크기가 변합니다. 침대 및 쇼파의 색이 하얀색이라면 검은 점으로 보입니다. 사람의 피를 흡혈 하기 때문에 신체에 붉게 물린 자국이 발견 됩니다.
따뜻하고 상대습도가 높은 곳에서 가장 잘 번식하게 됩니다. 현대 주거 형태는 진드기가 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흡혈진드기는 크기가 매우 작아 육안으로 관찰하기가 어렵습니다. 작은 점처럼 보이거든요.
이불 또는 쇼파가 밝은 색이라면
검은 점들이 있는지 돋보기로 확인해 보세요.
만약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흡혈진드기 이외 다른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일광소독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