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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처음 발견되는 해충의 경우 서비스의 범위
  • 작성자 이현경
  • 작성일 2005.10.07
  • 문의구분 기타문의

수고 많으십니다.
전 콜센터를 통해 개미 퇴치 서비스 신청을 이미 하였고, 1회 오셨으나
처음 발견된 개미종류라 하여 결재하지 않고 개미수집을 하고 가셨습니다.
어제 전화를 주셨으나,
처음 접하는 종이여서 2회 서비스시 기존 약재로 퇴치가 안될 수도 있으며,
환불대상 종류도 아니되기 때문에 박멸이 되지 않더라도 환불이 안되며
추후 무료 서비스도 없다...고 하시면서
그래도 받으시겠는지 결정을 하라...고 하셨지요.
고민 좀 해보고 금일 콜센터를 통해 연락하겠다고 하고...
홈피를 방문해 보니, 서비스 불만족시 100% 환불 및 추가 무료서비스
제공이라고... 세스코의 서비스는 다르다고 홍보를 해 놓으셨더군요.
하여...
콜센터로 연락을 하니... 어제 전화주신분과 동일한 얘기를 들었고,
제가 홈피 문구를 얘기하니... 다시 확인하여 연락 주신다고 하고,
아직까진 연락이 없으십니다.
(이거야 뭐 오전 접수 분이니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서면으로 세스코의 공식적인 답변을 받고 싶습니다.

첨 접하는 종이니 박멸 안될 수도 있다... 이해합니다.
허나... 홈피 광고 문구와는 다른 조건도 많고, 처음 발견된 종이라고
추가 무료서비스를 해 줄 수 없다는 부분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연구소도 있는 회사인데...
더이상의 노력은 안하겠다...는 결론이 나오지요.
이와 같은 경우 세스코의 공식 입장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3개월된 아가 땜시 개미 퇴치는 필요한데...
시간만 흐르고 있군요.
초기 접수시에도 일주일이내에 서비스 가능하다 하고 일주일 지나도 소식 없어 연락해서 언제 가능하다고 알려달라 해도.. 회답도 시원찮고
아가 재울시간에 자꾸 연락와서 꼭 핸드폰으로 하라 해도 다시 집으로
연락하고...
콜센터에 메세지 남겨도 연락 안오고... (콜센터에선 연락했으나 연락안됨이라고 되어 있다 하지만... 제 핸폰에 찍힌 번혼 없었거든요.
그것도 3번 메세지 남긴 것 중 한번도 연락 안옴... -.-;;;)

세스코 서비스 좋은 걸로 아는데...
저에게만 유독 그러는 건지, 원래 이런건지도 궁금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접수했던 내용은 제 이름이랑 핸폰번호 치시면 나올 겁니다.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신규로 발생되는 변종에 대해서는 세스코연구소에서 연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박멸에 대한 100% 불가할 경우 서비스를 해 드린 후 문제가 될 수 있어 미리 말씀을 드리게 됩니다.

세스코에서도 노력은 더이상 하지 않는다는 것은 오해가 있으신것 같습니다. 많은 연구원이 나날이 발전하는 해충을 제거하기 위해 연구중에 있고 그 결과물을 서비스에 적용하여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고객님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답변일 2005.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