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11층에 살고 있습니다.
몇 달전부터 집에 잔개미들이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막 컴퓨터 모니터 위도 지나가고 식탁위도 지나다니고..
거실에 음식물 하나 흘리면 막 모여들고..
그래도 이게 뭐 큰 피해는 없어서 그러려니 하고 살았는데..
오늘 피자를 집에 포장해와서 식탁위에 잠깐 냅뒀다가
냉장고에 넣어뒀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뒤에 먹으려고 포장된걸 열었는데..
피자 밑에 바닥이...온통 개미더군요....말그대로 완전 개미..-_-;;
피자 덜어놓고...그거 다 털고..그 피자 그냥 데워서 먹었습니다-_-;;
냉장고 안을 열어보니 개미 몇마리가 보이긴 하더라구요..
이놈의 개미들이 냉장고 안에서도 살아남을정도로 강력한가요?
제 생각엔 냉장고에서 꺼냈을때 그 개미들이 잠깐 안움직였던걸로 봐선
그렇진 않은거 같은데..
아마 잠깐 피자상자를 식탁위에 뒀을때 그때 그 안으로 들어간거
같은데...
방역하는 아주머니 말론 한 층 라인에서 한 가구에만 개미가 보이면
그 라인은 전부 개미가 서식하는거라던데..
세스코를 불러도 저희집만 없애도 다른 집에 살고 있으니까 또
생길거 같은데 맞나요? 글구 개미가 냉장고에서도 살아남는지
답변 부탁드려요..-_-;;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 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 라고 한다면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 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여왕개미나 알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개미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애집개미는 열대지방에서 사는개미가 선박등을 통해 세계적으로 옮겨간 개미종으로
난방시설이 잘된 곳에서 주로서식을 합니다. 따라서 냉장고 안에서는 살기 힘이 듭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온도차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