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온지 3일짼데요.. 반지하거든요..
처음 이사짐을 정리할때 바닥에 완전건조된 죽은 바퀴벌레를 발견했는데
죽은지 오래된것같아 별생각없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잠자고 일어나서 보니 0.5m 가량 되보이는 새끼바퀴가
씽크대 개수대 안에 기어다니더군요
그리고 오늘아침 1센티 정도되는 바퀴를 또 씽크대 개수대안에서 보았습니다 수시로 아무리 뒤져도 씽크대 서랍, 수납장등 그런곳에는 없더군요
씽크대에서만 보여서 더 지켜봐야 할런지.. 아님 다른곳에도 있을 확률이 큰지..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것도 작은 새끼 바퀴만 보이는데..
질문1 .. 반지하는 원래 바퀴가 생기기 좋은 환경인가요??
질문2 .. 하수구를 통해 올라오는경우도 있나요?
질문3 .. 바퀴 한두마리 본걸 가지고 신청하는 사람도 많이 있는지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반지하라서 바퀴가 좋아 하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바퀴 자체가 적응력이 뛰어나
어느 곳에서 든지 서식이 가능 합니다.
2. 하수구를 통해 들오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외부에 장시간 계실경우 뚜껑으로 막아
주시거나, 덮어 두시면 좋습니다.
3. 바퀴가 보이지 않아도 미리 방지를 하기 위해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고,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