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센치밖에 안되는것 같은데 회색이구요 다리는 보이지 않으나 무척빨라요 집은 5년정도 됐는데 강화마루로된거실이 있구요 각방은 장판이거든요 밤에 불을 켜면 가끔씩 보이는데 전 벌레를 무서워하거든요. 쥐같은건 괜찮은데 다리가 없어보이는 것 모두 무서워요 .정말로요
처음보는 해충인데 빛을 싫어하는거 같구요. 정말 무섭거든요. 벌레 이름은 무엇일까요 . 제가 청소를 깨끗이 안해서 그런가요. 어떻게 하면 예방할수 있을까요. 집을 건조하게 할까요. 여름에 더 있는것 같기도 하고요
도와주세요. 해결책은 어떤겟이 좋을까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좀벌레 성충은 습씨22~32도와 상대습도50~75%가 유지되는 벽면 틈새, 저장물건 하단부 등에 1~3개의 알을 매일 산란합니다.
좋은 조건에서 알에서 성충이 되는 기간은 3~4개월 정도 소요되며 충의 수명은 3년 정도입니다.
주로 낮 기간에는 어두운 곳에서 숨어서 쉬다가 밤에 활동을 합니다.
서식장소는 모든 곳에서 생활하며 일주일 정도는 수분과 먹이를 공급받지 못해도 생존이 가능할 정도로 생명력이 강합니다.
실크,면류, 레이욘, 나일론의 면직물을 먹기도 하고 밀가루가 있는 곳에서 자주 발견되기도 합니다.
좀벌레 약을 설치한다고 구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원터치식 에어졸이나 연막탄을 방을 밀폐한 상태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3 ~ 4회 정도 사용하시면 구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일, 기쁜일만 가득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