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 관계자님께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됩니다.
세스코관련 해충 박멸 (바퀴벌레)을 사업장에서 받아 보았습니다. 세스코가 선전도 많이 하고 좋다고들 해서 사업장에서 받아 보았는데 좋은지 않좋은지는 효과여부가 언제 나타날지 잘은 모르겠습니다.그리고 얼마 지나 세스코측에 다시 바퀴벌레가 나오는데 다시 한번 오셔서 해충에 박멸을 부탁드렸습니다. 그런데 하시는 말씀인즉 부탁드렸을때 오시지도 않고 "거기에 갈일이 있으니까 들르겠습니다" 이말이였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의 입장인데 솔직히 말해서 거기 말고 해충을 박멸해 주는곳이 없는것도 아니고 소비자가 원하면 소비자에게 맞춰서 해주는것이 당연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그쪽에 갈일이 있어서 온다고 하는것이 말이 됩니까?? 세스코측에서는 소비자 관리를 이런식으로 하시는지 몰랐습니다. 돈을 내고 해충 박멸을 부탁한 소비자를 이렇게 소홀히 생각하는점 정말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이런 문제가 저뿐만 아닌 다른분들께서도 있을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 영업장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덕양구 소재의 영업장)에서 그런식으로 일처리를 하신듯 한데 당부말씀 부탁드립니다. 저 아닌 다른 고객께서 이렇게 당하셨어도 이런소리를 들으셨을듯 합니다. 정말 고객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할듯 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객님의 내용을 보고 고객님의 편에 서지 못한 저희 잘못이라 생각이 듭니다.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는 서비스를 이행해 드렸어야 하는데 부족한듯...
죄송합니다.
저희가 확인하여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일, 기쁜일만 가득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