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한 기업의 웹사이트를 맡고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에도 커뮤니티가 있는데... 활성화가 되지 않아 큰 걱정입니다.
이에, 세스코맨님의 운영 노하우를 함께 알려 주시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ㅠㅠ
요즘.. 이것때매 너무 스트레스를 받거든요...
세스코맨님.... 꼭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의 경우 우연히 그렇게 발전된 것이죠.
오는 질문공세를 다 못막을 정도가 되버렸고 충실히 관리 하지 못해 고객, 회사 모두 죄송할 뿐입니다.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를 갖고 커뮤니티를 운영하신다면 차차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oilbank.co.kr라면... 메일로 추측을 해 보았습니다.
1. 휘발유가 주 상품이고 오프라인에서 모든 활동이 일어나게 됩니다.
2. 보너스카드등 혜택을 받기위한 가입자가 대부분이고...
3. 상품에 대한 리뷰 및 궁금점이 없습니다.
이런식에 분석을 해 보심이... ^^
저라면 카 동호회쪽으로... 폭 넓은 커뮤니티가 이루어 질수도 있을것 같군요. 절세, 절약 등등... 많은 혜택을 드리는건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좋은 사례를 찾아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