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전쯤인가 싱크대 부분에서 처음으로 개미를 보았습니다.
한두마리 지나가는거 그냥 죽이고 말았는데 매일 청소할때 마다 조금씩 늘어 나는거 같더니 일요일 애아빠가 몰래 먹은 통닭을 처리 안하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 보니 통닭에 개미가 몇십마리 붙어 있는거예요..
소름이 쫙~~~~
오늘은 아기 옷에서 개미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꽤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죽여서 그런가 제 발등도 물렸습니다.
눈에 보일정도로 많지는 않지만 물걸레로 청소를 하면 5~10마리 정도 나오구요 씽크대 쪽에서는 한두마리 정도 몇시간 간격으로 보입니다.
오늘 개미컴배드 사서 씽크대 아래 뜯고 거기에 놓았는데 효과가 있을련지는 모르겠어요. 씽크대 밑에서 10마리 정도 봤어요. 일부러 죽이지 않았습니다.
올겨울 간난쟁이가 있어서 보일러를 뜨끈하게 틀어놓고 살고 있거든요.
옜날에 개미가 있었던 집에 살아봐서 개미의 그 끔찍함을 잘알고 있습니다.
개미 몇마리 가지고 좀 지나치는건지도 모르겠지만 처음 발생이 된걸 알았을때 잡아야 하는거 아닌지요.
여기 보니까 초기관리서비스가 있고 정기 서비스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는 여왕개미 및 알까지 퇴치를 하게 되지만 혹시 남아 있으면서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게 되는 개미를 30일후 2차 서비스로 완전히 퇴치를 하게 됩니다.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되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그러나 개미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하게 되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매월15,000원으로 언제든지 저희 해충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해충관리를 해드려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 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기쁜일만 가득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