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에 다양한 곤충을 키우고있는데요.
  • 작성자 지지
  • 작성일 2006.01.1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이놈들 박멸이가능한가요?

개미,거미,쥐며느리,바퀴벌레,화장실에서식하는 검은 하트모양 파리?

거미,쥐며느리는 화장실에서 아주 가끔 한번 나오니까 괜찮은데
개미 아주죽습니다.. ㅡㅡ;; 저희집이 지금 15년된 집이거든요
뭐 저희 건물에 사시는분들 저희 처럼 다들 곤충을 키우고 계시구요..
개미 이건 어떻게 안돼나요? 진짜 없에버리고싶네요
계속 나오다 제작년엔 갑자기 안나오더니 작년부터 대량으로 나오네요-.-
바퀴벌레는 특이하게도 여름에만 나옵니다 특정한곳에서만 나오네요 부엌


다른건 우선 제외하고 개미만 없앨수있는지 궁금합니다 특성상 못 없에는걸까요? 이게 집주변 환경과도 관계가 있나요? 저희집에 600년된 느티나무
2그루가 우뚝서있는데...대충 풀도 막있구요... 지하에는 쥐도 나온다는데
다행이 높은 층이라 쥐는없네요 .;; 쥐까지나오면....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화장실에서 나오는 나방파리는 락스원액이나 뜨거운물을 하수구, 또는 타일 사이사이
를 깨끗하게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시면 점차 없어 지며. 쥐며느리는 습기가 많은 곳에 서식을 하게 되므로 물리적으로 없애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기쁜일만 가득하시길... *^^*

답변일 2006.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