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하는 온라인게임의 Q&A게시판이요..
  • 작성자 신이
  • 작성일 2006.03.01
  • 문의구분 기타문의

오랬만에 찾아왔는데.. 세스코맨은 여전하시네요^^ 정말감동 ㅠㅠ

제가 요즘 몇년전에 했던 온라인 게임을 다시 하는데.. 거기 Q&A게시판은
여기와는 사뭇 다릅니다..

질문에 대한 대답은 항상.. 자동 답변기라도 있는지... 같은 글이 달려서 나온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논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어떻게 한다는 말은 없고 얼버무리면서 넘어가는 대답뿐입니다..

정말 곤란한 질문에는 답글이 안달리고....그냥 무시 해버립니다..

저런식의 얼버무리는 식의 대답이 나온건 물론 절대로 그냥 넘어간거죠.. 논의 참고 대응 같은건 절대 없습니다..

사람들은 무슨 벽에대고 말하는거 같아 동문서답 하지말라고 화를 내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세스코 게시판 만큼은 아니더라도.. 뭔가 좀 성의 있는 다답을 들을수잇는 Q&A게시판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어느 회사건 답변하기 어려운 점도 있고 처리가 즉시 되지 않는 점도 있을 것입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최소 회의시간에라도 한번씩 읽어보고 그러한 성향의 의견에대해 해결책을 내 놓을 것인지.. 어쩔수 없지 않겠냐는 결론이 나올 수 도 있겠죠.

1:100만 명을 상대로 해야 되기 때문에 효율성 높은 자동 답변 시스템이 많습니다.

대부분 접수 되었다는... 식...

혹은 그 분이 답변하지 못할 성격의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각 회사마다 많은 주의를 기울이지만 쉽게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저도 이렇게 늦게 답변을 드리게 되 죄송할 뿐이지만요. (__)

고객 한분의 의견도 소중히 생각하는 세스코가 되겠습니다.

답변일 2006.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