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가구주택에 4년간 살고 있는데 매해 겨울만 빼고 바퀴를 목격합니다. 여름에는 특히 심하죠.. 야행성이라 밤에 집에 돌아다니는 것은 거의 못 보지만 집밖 계단에 죽어있는것과 가끔 문을 열었을때 숨는 것을 보면, 집안에 같이 살고 있지만 보이지만 않는것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불만 끄면 뭔가 움직이는 듯한 소리 때문에 잠을 쉽게 잘 수 가 없습니다.. 그런데 제가 6~7월경에 이사(신축 아파트) 계획이 있는데요, 혹시 바퀴가 이사가는 집까지 따라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듭니다. 이사가면 3살짜리 딸과도 같이 살아야 하는데요.. 해충을 데리고 갈 수는 없지요.. 4년간 소름끼치게 보고 잡았으니까요..ㅎㅎ 그래서 질문 드립니다. 이사갈때 바퀴빼고 살림만 가져갈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따라올끼봐 무서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세스코에 관련 서비스도 있으면 알려 주세요. 수고하삼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이사를 계획하고 계시네요. 새로운 곳에서 부~자 되시고, 늘 기쁜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이사짐을 정리하실때 일일이 확인하지 않는한... 조금 어렵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이사를 하시게 되면 짐이 다들어간 상태에서 서비스를 받으신는 것이 좋습니다. ^^
세스코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 (바퀴,개미,쥐)와 진드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꽃샘추위가 제법 맵네요. ^^!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