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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작성자 끄아꿍
  • 작성일 2006.03.19
  • 문의구분 기타문의


예전에 했던. 내 남자의 로맨스라는 영화가 기억나서 찾아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맨 ~

내 남자의 로맨스에서 주인공이 세스코맨인데요.
혹시 지금 답변해주시는 분은 연예인과 연애중이십니까?
아니면.....바람?
영화 내용이 이런거라서. ^-^

혹시 여자분이신가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cf 보셨으면 소감좀 얘기해주세요.

아, 그리고
저희집에 불개미있잖아요 그 작고 많은-_-!!!

아니 그녀석들이 사라지면 바퀴가 기승을 부리고
바퀴가 사라지면 그녀석들이 집단 번식을 합니다.
어떻게 처리해야하죠?
세스코도 가능한일인가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뭐 기회만 되다면 연예인을 만난다는 것도 좋지요 *^^*

이준기님 팬 이신가요?

저는 뭐~~~ 다 좋아 합니다. ^^!! (소감이랄께 뭐 있나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이번 기회에 바퀴와 개미를 한방에 어떠 신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