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좀 오래된 집이어서 바퀴와 인간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연막탄도 터쳐보았고, 크레모아(먹고가서 지네들 끼리 죽는 다는 약국에서 파는 것)에 찐득이 까지 인간의 머리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해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오늘도 내 발 밑에서 오손도손 지네들의 미래를 논의하고 있네요..ㅠㅠ
싱크대 주위엔 항상 이들의 아우성 소리와 친척 방문으로 인해 분주하기만 합니다.
문득 왜 바퀴가 고대 이후로 생존할 수 있었는지 그 이유가 짐작이 가고 남습니다.
100마리를 죽이면 천마리를 까고, 1000마리를 죽이면 백만마리를 까발리니.. 당체 이들의 가족은 줄어들질 않습니다.
혹시라도 엄마가 나가서 파리채에, 휴지에, 아님 실수로 발에 깔려 운명을 달리하기라도 하면 보란 듯이 10배, 백배로 식구를 늘려 싱크대 주위를 씨족연합대회장으로 만들어 버리니 이젠 더 이상 잡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
이젠 우리 식구들도 만성이 되서 바퀴가 지나가면 그저 아무 생각없이 턱으로 가르키며 이렇게 말합니다..
"엄마 바퀴 지나가요..."
"냅둬라.. 지나가는건.. 앞에서 개기는 것만 잡아라.."
이 정돕니다..
우린 이제 바퀴와 걍 살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눈 앞에서 개기는 바퀴.. 이 것만은 용서 안합니다.. 대신 빠른 걸음으로 지나가는 넘은 나둡니다..
그러기엔 숫자가 넘 많아요..
찾아서 죽이는 거요..??
그건 이제 상상도 못합니다.
개기는 넘도 눈 부룹뜨고 노려보는 넘만 잡습니다.. 눈치 보는 넘은 냅두고요..
근데 다시 한 번 바퀴와의 전쟁을 시작하려고요..
이번에 시작하면 아주 한 쪽이 정리될 때까지 그 끝을 보려고 합니다..
.
.
.
.
근데 25평짜리 주택 바퀴씨를 말려 주는데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방법을 찾으셨네요. ^^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25평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맑고 좋네요. ^^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