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네번째 질문입니다.;
  • 작성자 이혜정
  • 작성일 2006.03.24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번에 위에 공지사항을 읽지 않고 그냥 글을 등록시킨 탓에 등록이 안된줄 알고 세번이나 같은 질문을 올렸더랬습니다. 물론 답변에 관한 부분도 읽어보지 않아 제가 쓰지 않는 스팸메일용 이멜주소를 쓴 탓에 답변도 받지를 못했구요.;

죄송하지만 다시 질문드리겠습니다. 현재 저는 13평짜리 아파트에 3월초 입주했고, 나흘전 싱크대 밑에서 바퀴벌레의 뒤집어진 허물을 발견했습니다. 그 뒤의 장판 뒤로는 알집 여섯개와 바퀴벌레 세마리가 있었구요. 너무 징그러워서 손을 대지는 못했습니다.; 그로부터 이틀 후 똑같은 허물을 그 자리에서 다시 발견했구요.

현재 일단은 맥스포스겔을 아~주 조금 싱크대 주변 장판 뒤에 조금씩 발라놨는데요, 일단은 허물도 바퀴도 보이지 않지만 장판 뒤를 들춰보기가 무서워 청소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럼 질문드릴게요.
1. 현재 저희집에는 바퀴가 얼마나 있는 겁니까?
2. 맥스포스겔을 쓰는게 과연 좋은 방법일까요? 어떤 약으로 어디에 어떻게 처방하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3.알집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ㅠㅠ 떼어서 변기에 버리면 되나요?

내일 바퀴벌레를 소탕할 작정입니다. 빨리 답변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약재설치는 저희가 설명을 드릴수 없게 되여 있습니다.(저희 회사 규정이 아닌 다른회사도 동일 합니다. ^^!)

구입하신 약재를 보시면 소비자 상담실이 있을것입니다. 그곳에 직접 문의 하시면
성심껏 안내를 해 드릴 것입니다.

약재 설치후 바퀴없는 세상을 원하신다면...

일단, 환경을 깨끗히 하십시오.
그리고, 음식물을 방치해두지 마십시오.

음식물 용기는 밀폐용기를 사용하시고, 쓰레기 통도 뚜껑이 있는 것을 사용하시고, 집안에 쓰레기는 바로바로 배출하시고, 설겆이를 미루지 마시고, 정 피곤해서 설겆이를 못할 경우에는 설겆이 통에 세제물을 풀어놓으시면 바퀴가 접근하지 않습니다.

또한, 씽크대나 목욕탕 주변에 물기가 없도록 해서 해충이 물을 구할 수 없도록 하십시오.

그리고, 집안에 창고 등지에 모아두신 박스는 당장 버리십시오.

바퀴는 좁은 틈에 몸이 눌리는 것을 좋아하는 향촉성이 있어 박스 등의 틈이 많은 물건에 잘 서식합니다.

참고로 저희 세스코에서는 연구소에서 바퀴 사육시 케이지에 박스를 넣어두면 바퀴집이 됩니다.

그리고, 집 주변 환경 또한 깨끗히 하시기 바랍니다.

부지런하셔야 해충없는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일 2006.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