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를 우리집 근처로 오라고해서 근처 반지하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처음에는 없던 것들이 밥을해먹기 시작하자 이것들이 더 좋아하는겁니다(?)
방금전에도 여자친구 자는동안 혼자서 청소기들고 바퀴약들고 이것들과 싸우는 중에 약을 치면 더 기어나오고 장판 들추는 순간 옹기종기 모여있는 이것들을 보는순간 외로운 사투를 끝내고 세스코에 문의하려 하려합니다;;
일단 전화상담요청은 했는데요 몇가지 물어볼께있습니다.
1. 주말에도 근무하시는가요?
2. 바퀴가 뜨면 제가 무선청소기로 잡아버리는데 그리잡아도 괜찬은지??
3. 집이 반지하라 그런지 특히 더 바퀴들이 많은거같은데
세스코서비스를 받아도 몇일않돼 또 다시 이것들이 활기치는건 아닌지요???
주말에도 근무하신다면 당장내일이라도 신청하고 싶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바퀴를 죽이지 않고 흡입만 하게 된다면 오히려 청소기 내부에서 번식을 할수 있습니다.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토요일 오후3시까지 가능 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입니다.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