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주택에서 사는 고등학교 학생입니다...그런데 말이죠..저희집은 방이 3개입니다...부모님방 누나방 그리구 제방인데요...개미들이 저를 좋아하는걸까요? 제방엔 6~7월만되면 수백마리의 개미들이 나옵니다...그런데 웃긴것은 하나같이 날개를 가지고 나온다는것인데요....ㅡㅡ;;
이것들이 구석진곳에서 한번 나오기 시작하면 몇백마리씩 날라 오는데요...솔직히 이렇게 개미들이 무식하게 날라다니면 남자인 저도 당황스럽고 무섭습니다...그런데 웃긴것은 이 개미들이 구석이라는 구석에서 모두 나온다는것인데요 아침에 일어나보면 방에는 온통 개미들의 떨어진 날개가 아주 방바닥을 뒤덮어 있습니다...물론 저의 얼굴과 몸에도 날개 투성이지요...그래서 방의 모든 가구를 치우고 장판을 열어보니..ㅡㅡ;; 놀라 기절하는줄 알았습니다...개미들이 아주 살~판났더군요...제집인냥 수백만마리의 알과 함께 바글바글 움직이고 있었습니다..ㅡㅡ;; 그것들 모두 컴배트스피드 6통을 사용하여 겨우 죽이고 다시 장판을 깔았습니다.. 이제 4월..ㅡㅡ;; 2달만 더 있으면 6월인데 무서버 죽겠습니다....어떻게좀 안될까요? 제가 부모님께 세스코를 한번 불러보는게 어떠냐고 그래보았더니 너 방이니 너가 알아서해라..ㅡ;ㅡ; 하시더군요...어떻게 세스코를 안부르고도 방지할수 있는 방법좀 가르켜 주세요....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요즘 개미가 결혼 비행을 하는 시기 입니다.
개미중에 날개가 날린 개미는 결혼비행 나온 예비여왕개미와 숫개미입니다.
각각의 군체내에서 살고 있던 개미들이 한자리에 모여 결혼비행의식을 치루는 것인데요.
이때 모이는 특정장소는 어떻게 결정되는지 아직까지 보고된 바는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보신 그 많은 개미들이 모두 비행에 성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중 극히 일부만 군체를 형성하는데 성공합니다.
작년 4월경에 개미들의 결혼비행 시즌에.. 드디어 저희집도 말로만 듣던 비행장소가 되었습니다.
결혼비행시에는 많은 개미들이 지속적으로 날아오기 때문에, 별다른 방제 방법이 없었습니다.
고객님 일단 며칠간은 계속 개미가 보일 것입니다.
그냥 보이는 대로 잡아만 주시구요..
약 3~4개월 후 댁에 작을 일개미들이 보이면 그때 연락주세요.
세스코맨이 쌩하니 달려가서 잡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