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이사온지 한달도 안된거 같네요^^그런데 이새로 이사온 집에 바퀴가 있나봅니다ㅠㅠ 증말이지 징그럽고..ㅠㅠ 근데 어떻게 해요..잡기는 해야겠고..증말이지 바퀴 잡을때마다 땀나고 몸이 간지러운거같고 닭살돗고..으으~~ 그런데 바퀴는 죽어도 알은 살아있다고..그래서 바퀴를 산체로 잡아 죽일때는 밖에서 죽이라고 하는데...그렇게 해야하나요? 휴지로 잡아서 꾹눌러 줄임안되나요?
그리고 장판틈새기에 바퀴들이 있길래 그냥 휴지 가져다가 막인정사정 비비면서 죽이고 어쩐때는 신문지로 팍때려 잡아 죽은 사체는 휴지로 닦았는데...혹시 바퀴가 터지(?)면서 알이 나와 그곳에 다시 번식할까요? 바퀴 죽일때와 처리법좀^^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이사를 하셨네요. 새로운 곳에스 부~자 되시고,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바퀴 처리는 잡아 집밖에서 화형으로 처리를.. 하지만 저희 세스코에 맡기시는 것이
어떠신지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