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사실 우리집엔 아직 해충이 눈에 띄지 않는데-
  • 작성자 prupri
  • 작성일 2006.04.2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는 이틀전 12년 된 빌라도 이사를 왔습니다.

제가 이사오기 전에 집이 석달정도 빈 집 상태로 있었기 때문에..

곳곳에 크고 작은 거미가 눈에 띄더군요.

근데.. 거미는 안없애주나요?? ㅠ.ㅠ

귀뚜라미도 있고.........

한달 전부터 가구 들여놓고 청소하고 해서 지금은

집이 아주 깨끗하고 거미도 사라졌는가 싶었는데-

어제 아침에 설거지 하고 놔뒀던 고무장갑에서

저녁에 설거지하려고 보니

난생 처음 본 모양의 바퀴가 나왔습니다.

전에 살던 집에서 보던건 작고 갈색의 날씬한 놈이었는데

어제 고무장갑밑에서 기어나온 녀석은

새까맣고 동글동글하고 크기도 조금 큰- 바퀴였습니다.

게다가..

어제 식탁에서 참외를 먹다가보니..

불개미가 두어마리 참외에 달라붙더군요.

유심히 보니 벽에도 두마리 기어다니고, 바닥에도 두마리 기어다니구요.

=====

사실 모두들 제가 예민하다고 하는데-

(그정도는 어느 집이나 있다고..ㅜ.ㅜ)

저는 유난히도 벌레가 싫어서 바퀴를 한번 본 날이면

잠을 못잡니다.

=====

그런데, 혹시 거미나 다른 벌레는 안없애주나요??

새로 이사온 집이라서 도배도 장판도 새로했는데..

그러면 바퀴나 개미의 이동통로를 알거나 치료하는데있어서

불편함이 없을까요?

아직 딱히 집에서 바퀴벌레가 발견된건 아닌데-

앞으로 밖에서 들어오는 녀석들을 막는다던가-

비싼 돈을 들여 하는 만큼의 예방효과가 있을까요??

혹시- 해충들이 밖에서 집안으로 들어오는 통로도 알아내고

못들어오게 적절히 막아주는 일도 해주시나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이사를 하셨네요. ^^ 새로운 곳에서 부~자 되시고, 늘 기쁜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개미,바퀴,쥐)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바퀴및 개미에 대한 방제 서비스는 가능 합니다.

하지만 마감처리는 진행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창문틈 등은 테이프를
이용 마감해 주셔야 합니다. )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한달 간격으로 2번 실시 합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


답변일 2006.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