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을 들었는데 두마리가 발발대고 있더군요. (아직도 가슴이 벌렁댑니다)
잠시 패닉상태에 빠졌다가 도망가는 한마리를 쳐죽였는데
당황하고 있는 사이 한마리가 침대밑으로 도주했습니다.
헌데 아무리 후레시로 비추어가며 찾고 심지어 침대를 들어냈는데도
한마리가 보이질 않는군요...(제생각엔 장판틈으로 들어간게 아닌가 싶은데..)
많이들 그러시겠지만 저도 다리 두개넘게 있는건 정말 소름돋게 싫어합니다.
며칠전에 화장실에서 아주 작은 바퀴벌레같은걸 한마리 발견했었고
오늘 두마리를 보았으니..이 집에 바퀴들이 들어섰다고 봐야하는건가요?
(이사온지 몇달된 집입니다.)
지금 오밤중에 싹 청소하고 짜는약 바르고 붙이는약 붙이고 난리를 피우고 있습니다만 놀란가슴이 진정이 되질 않습니다.
게다가 도망간 한마리를 살려둔채 오늘밤 잠이 들어야 한다니 너무나 두렵군요....
이렇게까지 했는데도 또다시 바퀴가 발견되면 정말 세스코라도 부를까 생각중입니다.
이 놀란가슴 진정하게좀 도와주시어요.
그리고 그 도망간 한마리를 대체 어떻게 좋게 생각해야할지..잡을방법은 없는지...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건조하고, 따뜻하고, 먹이가 있다면 바퀴의 좋은 서식처가 됩니다.
따라서 전기밥통주위, 냉장고 모터주위, 전자레인지등... 이런곳을 좋아 하지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