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쥐와의 동침
  • 작성자 링고
  • 작성일 2006.05.0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세스코님
요근래 쥐때문에 스트레스를 엄청 받고 있답니다.
약 두어달 전쯤 부터 제방 천장에서 스윽스윽 긁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쥐같은데 제방 창가쪽 몰딩처리된 부근에서 심하게 소리가 나요.
참고로 저희집은 다세대 주택건물 3층이구요, 바로위엔 옥상과 옥탑방이 있는데 아무래도 옥상 배수구를 타고 내려온것 같아요.
작년 시월에 이사왔는데 첨엔 아무소리도 안났거든요, 근데 이젠 밤마다
신경을 거슬리게 하네요. 소리나는 곳 바로 밑이 책상이 있는 곳이라 혹시나 천장을 뚫고 머리위로 툭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이에요.
우산이나 두꺼운책 같은걸로 툭툭 쳐보기도 하는데 그때만 잠깐이고 시간이 지나면 또 긁어대요. 천장도 얇은 베니어 합판으로 만든거 같은데...
이넘이 콘크리트와 합판 사이의 공간에 거처를 마련한듯 싶습니다.
그냥 놔두면 언젠간 뚫고 나오겠죠?
이상한건요, 긁는 부분이 늘 똑같다는 거에요. 항상 같은 부분이요.
으으~밤마다 몸이 근질거리는거 같고 기분이 불쾌해져요.
밤마다 쥐와 동침이라니, 이건 정말 상상도 못했던 일인데. 흑..
애초에 집지을때 주인이 대충 지었는지 허술한 부분도 많이 발견되고
전에 살던 사람도 집을 너무 더럽게 사용해서 그런지 개미 바퀴벌래도 간간히 나옵니다. 서비스에 대해 대충 읽어봤는데, 가격이 궁금하네여.
왠지 가격이 부담스러울듯 싶지만 그렇다고 이대로 있을순 없는 일이고..
쥐가 제 방안까지 들어오게되면 ...아, 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답변부탁드려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고객님댁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4만원이며, 초기관리후 정기관리 신청을 하시면 해충의 재발생을 방제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

답변일 2006.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