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빌라에 살고 있는데요
이사온지 9개월 정도 되었을때 처음 바퀴를 봤습니다.
잘려고 누웠다가 고개를 돌리는데 큰 바퀴를 보고서는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즉시 빗자루로 잡아서 화장실 변기에 버린 후 내가 뭘 잘못했나 하루종일 고민하다 한동안 잊고 살았습니다.
충격이 커서 구석 구석 다 찾아봤습니다. 근데 없어서.내눈에 띄지 않아서
더 불안합니다.도대체 어디있는건지....
근데 이 이후에 부엌에서 죽은 바퀴 발견.
얼마후 욕실 천장에서 바닥으로 내려오는 바퀴 발견 후 변기 속으로~
그 이후 청소하다가 구석진 곳에서 죽은 바퀴 발견
그 이후 집에 들어와서 불 켠 후 청소하다 위를 쳐다봤는데
천장에 길이 3센치 정도 되는 바퀴가 붙어있는거 보고 정말 소리 질렀습니디.불을 켠 상태인데도 벽에 가만히 붙어있는게 더 무섭더라구요
요 근래 3개월정도 이정도의 바퀴를 보았습니다.
이 정도라면 지금 저희집엔 바퀴가 도대체 얼마나 있다는 걸까요?
오늘 붙이는 약을 사가서 구석구석 놓아둘 생각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이 10평정도 되는데 이런경우 비용은 어느정도인지도 궁금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