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무슨 벌레인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 taz
  • 작성일 2006.05.1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15일전쯤에 이사를 왔는데요.
재개발을 기다리고 있는 아파트라서 엄청 낡았답니다.
막 이사왔을때는 창문과 방충망과의 아귀도 잘 맞지 않아서 틈이 조금씩 벌어져 있고 방충망도 구멍이 크게 뚫려있었구요.
현관문도 아랫부분의 철이 다 삭았구요.
화장실은 그야말로 가관이었죠. 수도를 잠그는 밸브가 들어있는 함이 벽에 있는데 그 문이 제대로 닫기지 않고 천장에는 먼지모를 커다란 구멍에 나무판자만 덩그러니 얹어져있고...
막 이사왔을때는 집에 그렇게 틈새가 많다는 걸 잘 몰라서 막을 생각도 없었어요.
이사온 날 짐들을 박스채 대충 쌓아두고 외출했다가 밤 11시쯤에 들어와서 불을 켰는데 기절할뻔 했습니다.
거실 벽에 손가락 두마디 정도는 돼보이는 시꺼먼 벌레가 두 마리, 안방 벽에 한 마리가 있더라구요.
전 벌레공포증이 유난해서 저희 언니가 벌벌 떨면서 대신 잡아줬습니다.
그런데 바퀴벌레라고 보기엔 좀 머랄까... 풍뎅이 종류의 벌레처럼 생긴듯 하고.. 다시 보면 바퀴벌레 같기도 하고..
그리고 이틀 뒤에 또 한 마리를 잡았구요.
삼일 뒤엔 아침에 화장실에 갔더니 벽에 붙어있는데 걔는 다른때랑 좀 다르게 아주 약간 갈색이 보이고 뒤꽁무니가 좀 뾰족한게 바퀴벌레랑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 근데 바퀴벌레들은 보통 등딱지가 반들반들한데 얘는 털난 것처럼 푸석해 보였달까.. 암튼 뿌리는 약을 마구 분사해서 떨어져 죽었어요 ;ㅅ;
바퀴벌레라고 생각을 하고는 길거리에서 파는 겔형태의 약을 사다가 지난 토요일에 여기저기 틈새며 구석구석에 발라놓았어요.
물론 화장실의 벽이나 천장의 틈도 테이프를 붙여서 다 막았구요. 방충망 구멍도 막고 창문과 방충망 사이의 틈도 다 막아버리구요.
그리고 며칠동안 안나오길래 아주 약간은 안심하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거실벽에 또 엄지손가락만한 시꺼먼 놈이 붙어있는거에요 ㅠ_ㅠ
막 약뿌려서 죽이긴 했는데... 얘도 좀 바퀴벌레같지 않게 생겨서..
여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바퀴벌레들이랑 기타해충 다 살펴봤는데 좀 다르게 생긴것 같아요.
무서워서 사진 찍을 생각은 하지도 못했습니다.;ㅁ;
바퀴벌레인지 아닌지 궁금하구요. 바퀴벌레가 아닌 다른 벌레여도 방제서비스 가능한지도 궁금하네요.
틈이란 틈은 다 막았는데 그렇게 큰 놈이 어디서 들어오는지 모르겠어요. 무서워서 요새 샤워할때도 벌벌떠느라 정신없구요. 잠도 못잔답니다. ㅠ_-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벌레가 맞는듯 합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 관계로 바퀴가 많이 보입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아시고 막은처리를 잘 하셨네요. 그래도 어딘가에 틈이 있을듯 합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

답변일 200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