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미키마우스도 시러~~
  • 작성자 루리
  • 작성일 2006.05.12
  • 문의구분 회사문의

며칠전부터 천장에서 소리가 나더니
쌀포대에 구멍발견..
드뎌 어제밤 거실에서 부시럭 소리와 함께
문을 열어보니 먼가가 후다닥~
(물론 저는 두려움에 떨며 방에서 덜덜 떨고 있었음ㅡㅡ)
이거 쥐죠? ㅜ0ㅜ

그리고 오늘 집에서 구석구석 다 뒤졌는데 쥐가 없었데요.
쥐가 낮엔 어딘가에 숨어있고 밤에만 활동 하나요?
쥐가 들어올만한 구멍을 다 시멘트로 막고
구석구석에 끈끈이를 설치한다던데
이런 방법으로 쥐를 잡을수 있을까요? ㅜ0ㅜ

저희집은 20년된 주택이구요
1,2층 건평이 30평이니깐 1층이 15평쯤 될거에요.
1층과 2층은 안에서 이어지는 통로는 없구요
마당 계단을 통해서만 올라갈수 있어요.
쥐+바퀴 요것들 박멸하는데 비용이 어느정도 들까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30평 이하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4만원이며, 초기관리후 정기관리 신청을 하시면 해충의 재발생을 미리 방제 하실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

답변일 2006.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