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퀴벌레라면 정말 너무나 끔찍히 싫어한답니다..
아무리 이뿌게 볼라구 노력해도..눈살 찌푸려 지는건 어쩔수 없나봐여...
차라리 바퀴를 바도 아무렇지 않게 잡을 수있다면 더 낫지 않을까..??생각이 듭니다...너무너무 징그러워여...
그저께..세상에..세벽에..잠을잘라구 불을 끌라구하는데..두번째손가락 두마디만한 크기의 바퀴가 천장을 자유로이 걸어가는중이었어여..정말..너무나 무서워서 오돌오돌 떠는데..더 무서운건..좀더 큰 바퀴가 또 다른쪽 모서리에서....정말..할말을 잃었습니다...너무나 무서웠어여...
그래서..세스코에 전화를 해봤더니 신청하면 3~4일 기간안으로 오신다구 하더군요..물론..아파트라 완전히 없앨순없겠지만..그래도 오시면 많이 없어지겠져..??특히나 여름은 벌레들이 더 많은데...일주일에 한번 보는건 참을수있지만 하루에 한번씩 바퀴를 보게 된다면...여름내내 집에서 못잘것같은 기분이 들어여...
세스코에서 도와주시면 좀나아질까여..???
효과가 어느정도 인가여..???그게 궁금하네여...질문은 이거 하나인데 서두가 넘 길었죠..??
워낙 어떤질문이든 친절히 대답해준다고 소문나있는터라..^^;
암튼 수고하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