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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여~~
  • 작성자 박범수
  • 작성일 2006.05.20
  • 문의구분 기타문의

저기 신청하면 처음에는 바퀴벌레가 더 나온다고 하는데..
정말인가요????

전 한마리라도 나오면 정말 싫을것 같거든요...

오늘 한마리 봤는데 아직 잠도 못자고 있어요...

집에 쥐며느리.. 거미.. 바퀴벌레.. 돈벌레.. 지네..
같은게 많은거 같아여..
그리고 천장에는 쥐도 있는거 같아여...
완젼 해충의 집 같져??

집에 습한가 봐여..
겨울에는 건조 했는데...
큐브약도 사용해 봤는데 소용 없어요...

그래서 말인데요...
세스코에 해중 박멸을 부탁하면
초기 진단 비용이 조금 비싸고 나중에는 싼거 같은데..
만약에 6개월후에 제가 이사를 가게 되면...
이사 간 곳에서 또 초기 진단 비용이 드는지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천장에 있는 쥐는 어떻게 없애나요???
천장에 어떻게 들어 갔는지 밤마다 소리가 나요...

휴~~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30평 이하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4만원이며, 초기관리후 정기관리 회원이 되시면 해충이 재발생 되지 않게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이외의 해충은 세스코 산업체 서비스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

답변일 2006.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