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쯤에 2센티 정도 크기의 바퀴벌레 비슷하게 생긴애를 잡았었는데
바퀴보단 촘 들 징그럽고 걸음마도 느리고.. 머리도 나쁜것같고.. 바퀴벌레는 갈색인데 얘는 흑빛이었어요
더듬이 길이는 몸통의 반쯤이었고 무엇보다 바퀴벌레와 다른게 색깔이 새까맣게 생겼어요
다리는 물방개 그런 곤충 다리 닮은것처럼 칼퀴같은게 있었고요.
바퀴벌레를 실제로 본 적이 없어서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봤는데 하나도
안닮아서 설마...하고 넘어갔었는데 어제 또 한마리가 뽈뽈대고 기어다니다가 제가 던진 리모콘에 운명을 달리 하셨거든요.
바퀴벌레 굉장히 빠르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농촌에 살아봐서 바퀴벌레 비슷하게 생긴 우리나라 날라다니는 곤충 비슷한 애들은 다 알거든요.
바퀴벌레도 작은애들은 몇번 봤었어요.얘 잘 날게 생겼는데 날라다니는 큰바퀴벌레들하고도 안닮았고 와...정말 혼돈의 끝을 달리게 하네요 ㅠㅠ
변종 바퀴벌레나 새로 외국물먹고 들어온 유학파 중국바퀴벌레라도 되는걸까요? 즘 도와주세요 ㅠㅠ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일본바퀴나, 먹바퀴 인듯 합니다.
바퀴의 크기는 보통 어른손가락 2~3마디 정도 되며,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 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