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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 & 파리 & 이상한해충
  • 작성자 이런쉬...
  • 작성일 2006.05.28
  • 문의구분 회사문의

이새퀴들이 동맹을 맺고 저를 공격합니다 ㅡㅡ

전 볼때마다 조낸 무서워서 화장대나.. -_- 책상위로 피신하는데요

이새끼들 마릿수가 장난아닌거같습니다

바퀴벌레 하루에 한 30번은 보구요 ㅡ.ㅡ

이제 너무 많이봐서 점점 친근해지고...
-_- 이제는 업ㅂ으면 허전하네요

ㅅㅂㄹㅁ...

그래서 세스코에 맞길려구 합니다

음.. 그런데 제가 궁금한건

진짜 완전하게 박멸하고 완전하게박멸되지 않으면 환불해주나요??

완전박멸의 기준은 어떤기준인지??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가타 파리나, 다른벌레에 대해서는 산업체 서비스만 진행을 하고 있으며 벌레에 대한정보를 올려 주신다면 최대한 방제하는 방법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


답변일 2006.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