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와 개미 없애는 법
  • 작성자 윤기종
  • 작성일 2006.05.2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이제 결혼한지 2주된 신혼입니다.

결혼하기전 개미들이 좀 많았지만,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바퀴새끼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죽여도 죽여도 계속 많아 지기만 합니다.
바퀴때문인지 개미의 숫자는 줄었는데, 바퀴를 없애려고 바퀴약을 여기저기 발라놨습니다.
그랬더니, 바퀴도 계속있고, 개미도 다시 증가했습니다.

없앨 수 있는 방법을 좀 알려주십시오, 또는 세스코에서 해결한다면 얼마의 비용이 드는지 궁금합니다.

집은 빌라 2층이고, 평수는 방 3개짜리 24평 정도 됩니다.

참고로 저희는 맞벌이 부부라 모두 집을 비우는데, 주말 하루 작업으로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2주된 신혼이시라... 늦었지만 축하 드립니다. 짝 짝 짝~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24평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4만원이며, 정기관리비는 15,000입니다.

서비스는 토요일 오후 3시까지 가능 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

답변일 2006.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