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님들 수고하십니다...^^
얼마전 홈페이지 창업관련 강의에서 세스코라는 회사를 고객만족부분에서 최고라고 하더군요...^^ 특히 게시판관리와 a/s부분에서...^^
본론은...
제가 처음으로 제돈주고 60만원이라는 핸드폰을 샀습니다...(물론 대리점의 권유로...)
그게 바로 산지 1달도 안된 잔고장 많은 스카이란 놈이죠...
중요한 전화는 받아지지않는 이런 현상은 어떻합니까?
그리고 폴더를 열어도 화면이 뜨질 않고 다운되는현상...
가끔 전체 키가 안먹는 현상등....
서비스센터에 전화했더니 2주이전에만 교환이 가능하다더군요...
그럼 2주하고 하루지나서부터 이런현상생기면 그냥 사용자가 부담을안고
a/s 받고 또 다른고장있으면 또 a/s받고 또 고장이 생기면 a/s받고
a/s센터도 많지도 않으면서... 직접와서 a/s받아가라... 점검을해서 고객의 문제라면 돈을 지불해라... 핸드폰산지 1달밖에 안된 핸드폰을...
세스코님들...스카이의 대문간판 Its different, SKY <===이걸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세스코 님이라면 이럴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삼성/대우/lg등의 모든회사들은 tv 20만원짜리 사도 출장 a/s해주는게 기본인데... 핸드폰 60만원짜리는 a/s도 직접가야하고... 가서 3~4일은 기본이랍니다...ㅠㅠ
도와주세요...
언급하신 회사와 문제점에 대해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법적인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