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층 원룸에 살고있습니다...
그곳에서 1년이 넘게 살고 있는데 작년까진 괜찮다가..올해 봄부터 환풍기 쪽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길래...
전 윗 층에서 저희 집 쪽으로 땅이라도 파는줄 알았는데 어느날 환풍기와 통해있는 호일로된 관을 유심히 보다가...
쥐 콧구멍을 발견했습니다...
어찌나 놀랬는지...
저희집 바로 아랫층이 고기집이어서 쥐가 살게됐는지는 모르겠지만...무서워죽겠습니다...
이놈이 끈끈이를 설치해뒀을땐 안 나타나더니 어제부터 다시 천장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미 환기구로 통하는 호일은 그놈이 튀어날올 수 있을만큼의 구멍을 뚫어놔서 언제든지 밖으로 나올 수 있는 상황입니다...
천장에 어느 정도 공간이 있는지 그곳에서 돌아다니기두 하구요..ㅜㅜ
어디서 보니까 말린 고사리 냄새를 그놈이 싫어한다고 하던데...사실인가요??
요즘엔 쥐약도 안팔아서 임시로 끈끈이로 대충 막아놨지만 워낙 영악한 놈이라....그놈 꼭 저희집에서 내쫓고 싶습니다..
그놈이 죽어버릴만큼 싫어하는게 뭘까요??
제발 좋은 해답 좀 가르쳐주세요..ㅜㅜ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쥐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방제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쥐의 습성과 행동경향성, 종류파악등과 같은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현장에서 쥐의 먹이와 물 섭취장소, 노는장소, 서식처, 이동경로 파악, 주 침입로, 등… 이 같은 사항을 파악한 후 의사가 처방을 하는 것과 같이 이제 어떻게 쥐를 잡을 것인지 (끈끈이 설치는 어디에 또 약제는 어떤 것을, 침입로 차단은, 주 서식처를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 등..)를 구상하여 실행하게 됩니다.
일반인이 쥐를 완전히 구제하기는 거의 불가능 합니다.
먼저 실내에 쥐가 서식하고 있다면 쥐약과 쥐 끈끈이를 설치하여 실내 서식 쥐를 구제하고, 외부에서 실내로 침입할 수 있는 구멍을 막아야 합니다.
쥐약을 외곽에도 설치하여 외부에 서식하는 쥐도 구제 하여야만 실내로 침입하는 쥐의 숫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스코 구제 서비스는 쥐가 실내에 서식하는 경우 2~3개월 이내에 100% 퇴치하여 드립니다.
하지만 쥐는 외부에서 발생하여 지속적으로 실내에 침입하기 때문에(쥐는 번식력이뛰어나서 1쌍이 1년에 최대 1,250여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합니다.) 초기에 관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초기관리 이후 정기관리 신청을 하시면 매월 일정하신 비용을 내시고 쥐 문제 발생시 추가 비용 없이 전문적인 세스코맨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