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온 집에 바퀴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사와서 보니 개미도 우글우글 하더라구요;
지하라서 그런지 붉은색의 작은 개미부터 검정색의 큰개미까지;;
바퀴도 짜증나지만 개미없던 집에서 살다가 개미 있는 곳에 와서 살려니 죽겠습니다.ㅠㅠ
단거 조금만 흘려도 줄지어서 모여들고...
일개미를 죽이면 안된다는 것은 알지만 줄줄이 나오면 소름끼쳐서 약뿌려서 죽이고 맙니다.(우어어어)
며칠 전부터 구석에 원단이랑 잡동사니 물건들을 넣어놓은 우테국 택배 박스 쪽에 개미들이 줄지어 왔다갔다 하길래 살펴보니 먹을 것도 없는데 왔다 갔다 하더라구요.
개미들이 들르는 듯한 박스를 살펴보니 안에는 개미들이 없는데 모서리 부분에 구멍이 뚫렸습니다.
혹시 개미들이 종이 박스도 먹거나 다른 곳에 사용하는지요?
이사왔을 당시엔 안 그랬는데 최근 들어서 갑자기 박스쪽에 드나드네요..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개미의 소행이 가능 합니다. ^^!
개미의 능력을 우리는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죽과, 페인트의 껍질등도 개미의 좋은 먹이가 되기도 합니다. ^^!
현재 고객님 댁에서는 검정개미까지 보인다고 하셨는데 이 검정개미는 외주성 개미로 집안에 음식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들어 온 것입니다.
집안에 음식, 물 관리를 잘 하셔서 고여있거나, 음식이 방치 되지 않게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외주성 개미는 세스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붉은색의개미(애집개미?)나 바퀴도 일반이를 처리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애집개미라면... 일반개미는 한 군체에 여왕개미가 한 마리만 있는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한 군체에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가 되여 위협을 느끼면 여왕개미가 다른 개체를 만들어 확산을 하게 됩니다.
그러니 약재를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그 수를 더 늘릴수 있지요.
이번 기회에 세스코의 서비스를 받아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