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문의드립니다.
요즘 바퀴때문에 너무나 스트레스 받고있는 주부입니다.
저의 집은 아파트인데 바로 윗집이 바퀴가 엄청 나오는 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집안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도 바퀴가 나타나곤 합니다. 특히, 지난달 정기 소독(아기가 있어서 뿌리는 소독은 하지 않으며 먹는 약만 바릅니다)을 받지 않아서인지 일주일전부터 까만바퀴 갈색바퀴가 부엌과 화장실에서 너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신경쇠약에 걸릴 지경입니다.
일단,내일 추가 소독을 받을 예정이나 다른 집에서 넘어오는 바퀴를 막을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제가 세스코를 이용하게 된다면 저의 집 바퀴만 박멸해 주시는 건가요, 혹은 다른집에서 들어오는 바퀴도 차단해 주실 수 있는건가요?
그리고,먹이는 약은 혹시 바퀴가 좋아하는 냄새로 약이 있는 곳까지 유인하는 방식인가요? 몇미터 안의 바퀴가 그 냄새를 맡고 유인될 수 있는건가요?(너무 강하면 윗집 바퀴도 내려올까봐...)
또한, 바퀴가 그 약을 먹으면 몇시간 안에 죽게되는 건가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먼저 저희 세스코 서비스는 먹이약재를 이용하기 때문에 냄새가 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고객님댁을 살펴본후 전문적인 세스코맨께서 약재를 설치 하시기에 고객님댁 바퀴만 박멸을 하게 됩니다.
초기관리후 정기관리를 받으신다면 이웃이나 시장물품에 묻어오는 해충까지 방제를 해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저희약재를 먹은 바퀴는 1~2주일까지는 오히려 더 많이 보게 됩니다.
이는 저희약을 먹은바퀴가 점점 힘이 없이 다니기 때문에 더 눈에 띄이며, 약을 먹은 바퀴는 서식처로 들어가 죽게 되고, 동료사채를 먹은 바퀴들이 연쇄적으로 죽어 바퀴를 박멸하게 됩니다.
아파트의 서비스를 받으식 계획이시라니 한번 살펴 보신후 바퀴가 그래도 보인다면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저희가 달려 가겠습니다. ^^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