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저는 혼자 사는 노총각인데요. 어느날 집에서 구더기가 생겼습니다. 너무 황당하고 충격적이어서 어떻게 구더기가 생긴건지 알아보려고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집 목욕실 앞에는 항상 발닦는 수건을 놓아 두는데 어제 새벽에 들어와서 샤워를 하고 발을 닦으려고 그 발닦는 수건을 집어드느데 이상한 하얀것들이 떨어져서 보니까 구더기더라구요. 너무 더럽고 징그러워서 어찌할바를 몰랐는데 그래도 정신차리고 모두 쓸어모아서 변기통에 넣고 물내렸어요.
구더기는 파리의 유충이라고 알고 있는데 저희집은 바퀴벌레가 많거든요.
어제도 바퀴벌레랑 구더기랑 같이 섞여있더라구요. 그래서 구더기가 바퀴의 유충인가하고 착각이 들더라구요. 당시 집안에는 싱크대위에 음식물 쓰레기가 있었고, 방바닥에 물기를 닦고 놔둔 물수건 같은것들이 있었습니다. 그 물수건에도 구더기가 몇마리 있었습니다.
궁금한건 어떻게 구더기가 생기는가 하는 거 하고, 구더기가 파리의 유충이
맞냐는거,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이런일이 없을까 하는것입니다. 어제는 정말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 부디 좋은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구더기라... 구더기는 파리의 유충일수도 있지만 나방의 유충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댁에 날아 다니는 무엇인가에 보였다면 그것의 유충이 확실하지요.
유충일때는 어느종류의 것인지 알수는 없습니다. ^^!
집안에 유기물이 없다면 파리유충일 가능성은 작습니다.
따라서 음식물쓰레기는 바로바로 버려 주시고, 유충은 바로바로 발견되는 즉시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바퀴도 많이 보인다고 하셨는데... 바퀴도 될수 있으면 이번기회에 세스코의 관리를 받아 보시는 것이 어떠실지...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