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스코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로 한달에 15000원씩 납부하고 있는데요. 혹시 돈벌레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갑자기 집에 많이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ㅠ..ㅠ
개미 바퀴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고 바퀴는 밖에서 들어오는지 가끔 한두마리씩 보입니다만..
돈벌레도 서비스가 가능하시면 집으로 방문을 좀 해주셨으면 좋겠는데요.
저번에 나방파리는 문의드리니까 안된다고 하셧는데...돈벌레 서비스가 되면 방문 좀 해주세요..바퀴도 가끔 보이니까 오시는 길에 약 좀 더 놓아주시고요..
그럼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으헛..벌레는 정말 싫은데 자꾸 종류별로 벌레가 나타나는군요..
감사합니다. 연락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문의하신 해충은 돈벌레 라고도 부르는 그리마로 판단됩니다.
그리마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먼저 해충의 서식처를 찾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리마는 습기가 많고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서식을 합니다. (주변의 돌 밑. 낙엽 쌓아놓은 곳, 벽 틈새, 다용도실, 베란다 등) 서식처 제거가 우선되어야지 나오는 놈들만 약을 뿌린다고 해서 문제 해결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가정집에서 발생 가능한 장소는
1. 화장실 변기틈새, 벽면틈새, 출입문 턱 틈새 등
2. 오래된 화분 밑
3. 방치해 놓은 물건 하단부
4. 오래된 씽크대 틈새
5. 배수로 틈새 등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화장실이 주요 서식처입니다.
깨끗하게 청소한 후 타일 틈새 또는 변기 틈새에 실리콘이나 백시멘트 등을 이용하여 막는 작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때 사용하는 것은 무초산 실리콘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초산형은 산성 + 콘크리트는(알카리성) = 응집반응(각각 일어남)이 일어납니다.
설명 드린 곳을 잘 관리해 주시고, 보이는 벌레를 계속 잡아 주신다면 점차 없어질 것입니다.
화장실 하수구에는 하트모양 거꾸로 한 모습을 가진 나방파리가 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하루살이로 잘못 알고 있습니다.
물이 내려가는 하수구와 화장실의 틈새가 바로 나방파리의 발생지가 되는 곳이죠...
나방파리는 물이끼(젤라틴)가 낀 곳에 산란하며 발생 합니다.
물이끼 안에 산란하게 되며 물때에 의해 알과 유충이 보호 받게 되죠.
따라서 살충제를 들이 부어도 쉽게 퇴치되지 않습니다.
유충(애벌레)은 거머리 모양으로 생긴 것이 젤라틴에서 자라 번데기단계를 거쳐 성충인 나방파리가 되면 날아다니며 피해를 입히죠.
아무리 살충제를 들이 부어도 막 내부에서 서식하는 알, 애벌레, 번데기는 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해충이 서식하는 장소를 찾아서 솔질 청소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솔질 청소를 한 후에 살충제를 살포하면 효과를 보실 겁니다.
살충제가 없다면 락스 원액 또는 팔팔 끊는 뜨거운 물을 부어도 효과적입니다.
1회에 그치지 말고 1주일 간격으로 위 방법대로 하시면 구제가 가능합니다.
그리마나 나바파리는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내용을 올려주신 고객님의 성함과 전화번호로는 조회가 되지 안네요.
다른분의 성함으로 서비스를 받으신듯 하구요.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확인하여 벌레기피제등 사용이 가능한지 여부와 바퀴벌레에대한 내용으로 방문을 하겠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는 1588-1119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