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합니다. 원룸 거주에 바퀴벌레가 출몰했습니다.
화장실벽에서 처음발견했는데 그 등짝넓이가 여자손가락 가운데꺼
3개 합친만큼 넓고 길이는 검지만 했습니다.
---바퀴를 발견한건 처음이고 너무놀라 뿌리는 약만 뿌리고 나와
화장실을 완전봉쇄하고 몇시간지나고 들어갔는데 바퀴흔적이 없네요.
----
1.아무래도 죽인거라 보기 힘든데 다른데로 갈수도 있고
문제점은 그만한 크기 한마리면 집안에 얼마나 많은 가요?
2. 바퀴가 사람을 물면 독이 퍼지나요? 사람이 밤에 자는 동안 물수도 있을 거 같아서 . 저는 원룸에 방1개안에 싱크대까지 같이 있고
침대를 싫어해서 바닥에 자는데 더 심하겠죠? 그리고 화장실에서 한마리가 발견된건 옆집을 타고 넘어온거 같은데 왜냐하면 화장실 옆 작은 창문이
옆집 세탁실베란다 바로 옆이라서요.
화장실에는 아무리 약을 뿌리고 붙여도 완전박멸이 어려울거 같아서요.
----------
3. 바퀴가 사람 밤에 자는 동안 돌아다닐때 물수도 있나요? 제가 자는데
밤에 머리카락사이를 돌아다는다거나 피부에 문다거나 귀로 들어갈 수도 있나요?
-----
4. 친구도 자주 오는 집이라 걱정되어서 여기 세스코 서비스를 받으려 하면
원룸같은 집도 정기적 점검, 방제해주나요? 저는 1년이나 6개월에 한번씩 거의 이사를 자주가는데 그래도 해주나요?
-------
5. 그리고 세스코 서비스나 뿌리는 약 붙이는 약 과는 별도로 밤에 잠자는게 너무 걱정되어서 그러는데 잠자는 곳에 모기장을 치고 자면
잠자는 순간만큼은 바퀴에게서 안전할 수 있을 까요?
6. 바퀴벌레가 집에 있을때 설거지 그릇사이를 돌아다니면 식중독균을 옮길수도 있다는데 그럼 설거지한 그릇이나 수저를 밥먹을 때 사용할때 균을 떼버리려면 먹기 전 다시 설거지 하고 써야 하나요? 그냥 물에 그릇한번 헹구고 쓰면 안되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정확하고 빠른 답변 바랍니다.
바퀴가 너무너무 싫어서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1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그릇은 사용전에 헹궈 사용하는 센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비가 많이 왔는데 피해는 없으신지요.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