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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비용에 관해
  • 작성자 조영민
  • 작성일 2006.07.1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저희 집은 주택이고 32평 정도 되는데요
평소엔 나오진 않다가 한두달에 한 번 4~5센티 되는 바퀴가 나와
가족들을 깜짝 놀래킵니다.
또 알 수 없는 벌레들도 가끔 나오고요;;
오늘은 처음으로 쥐가 나왔습니다.
제 생각엔 쥐는 집 뒷편에 창고같은 곳을 통해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세스코를 통하면 모든 벌레를 박멸할 수 있는 것입니까?
비용은 얼마정도 합니까?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32평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8만원이며, 초기관리후 정기관리 신청을 하시면 해충등이 다시 발생되지 않게 관리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비가 많이 왔는데 피해는 없으신지요.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답변일 2006.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