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그만한원룸에서 생활하는 학생인데요ㅜㅜ
몇일전부터 조그만 빨간개미들이 자꾸 나와요ㅜㅜ
제가과자를좋아해서 아무데다 과자봉지를나둬서 그런가해서 이제는 깨끗히 치우거든요ㅜ아직까지나와요,떼지어서 나올때도있고요ㅜ
개미가나올만한 구멍을막아볼려고했는데 그럼다른구멍에서 나온다는소리를듣고 그냥 냅두고있어요ㅜ어떻게 없애야대나요?
방바닥에 이불깔고 자는데 혹시나 기어서 몸속으로들어가진않을까ㅜㅜ
이런걱정도 들어요 친절한 세스코 답변부탁해요ㅜㅜㅜㅜㅜㅜ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따라서 개미가 많이 나온다면 세스코에 전화 주세요.
저희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