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에 살다가....
원룸으로 이사왔습니다...
바퀴벌레라는 난적을 미처 생각지 못하고
낡은 집으로 왔습니다...
아....
이사 당일... 여기저기 삐죽 삐죽 얼굴을 내미는 바퀴들...
1~1.5cm 길이 정도 되는 넘들로 큰 놈들은 아니었지만...
14평되는 원룸....아니 작은 거실과 작은 방이 있으니 투룸인가?
- 1일차 -
천정의 모서리 부분으로 바퀴들이 나오길레
온 집안을 실리콘 3통을 써서 도리도리 다 발라버리고
분사식 바퀴약을 새거 3통을 모조리 쏟아부었습니다.
서너시간 지나서 들어가 보니 어른 바퀴 열댓마리.... 어린이 바퀴 이삼십마리... 신생아 바퀴 수십마리.....사체가 널부러져 있데요... 주로 싱크대 주변에...
But... 다 죽었는 지 점검하던 중... 엉성하게 발라진 벽지 틈 사이를 건드리자 어미 한마리에 청소년 바퀴 세마리 도합 네마리가 우루루 나오는 것을 보고 쓰러질번했음...
제가 약을 많이 마셨는지 목이 아프고 혀가 따끔거립니다.
-2일차-
그 다음 날은 연막 바퀴약을 사서 터트렸습니다.......
이번엔 새로 더 잡힌 넘들은 안보이고..
거실에 두마리가 또 쌩쌩하게 움직이고 있음..
안방엔 바퀴가 더 나오지 않는다고 판단, 일단 당장 필요한 침대와 TV 컴퓨터등의 짐을 풀었습니다.
-3일차-
새벽녁에 안방에서 TV를 지켜보고 있는데 갑작스런 소나기가 오자 바퀴 3마리 창문가에서 출현......나방도 한마리 나타남....
일어나자 마자 실리콘을 사용 창문틀 레일 위의 배수구를 다 막아 버림..
하루에도 몇번씩 살포하는 바퀴약에 머리가 아픔...
-4일차-
전자 해충방지기(거 초음파 발생인지 전자파 발생인지 하는 거..) 설치 및
컴배트에서 나온 치약처럼 짜서 바르는 바퀴약 여기저기 설치...
거실에서 쌩쌩한 넘 두어마리 발견.. 안방 창가 주변에서 또 두마리 발견... 어린이 바퀴도 두마리 또 발견...
-5일차-
아무래도 외부로부터의 침입 경로가 또 있는 것으로 추측됨....
-6일차-
점차 인생이 포기되고 있음..
세스코의 견적은 얼마나 되는지요....
바퀴 침입 경로를 알게되어 싱크대를 뜯는다거나 방충망을 새로 갈아야
하게 될 수도 있는지.. 그러면 추가비용이 들텐데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고객님댁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씽크대를 뜯거나 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