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미국바퀴인가요?
  • 작성자 바퀴퇴...
  • 작성일 2006.07.28
  • 문의구분 채용문의

안녕하세요..^^
세스코 유명한건 알았지만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될줄은 몰랐네요
전 신혼 6개월된 새댁입니다^^
누구나 싫어하겠지만 천성이 벌레나 곤충 등등 이런것들을 보면
기절(?)하기 이전단계까지 가는 심각한 수준에 사람입니다..
결혼하기 전에는 친정에 엄마랑 할머니 다 같이 살고 있어서
벌레가 나타난다고 해도 처리해줄 사람이 있었는데 이제
신랑이랑 둘이서 살다보니 신랑이 출근하고 없는 낮시간에는
행여나 벌레가 나타날까 많이 예민한 상태랍니다..ㅜㅜ
그런데 드디어 일이 터졌네요...
저희 집은 10년정도 된 6층짜리 35평정도빌라 인데요 5층에 살고
있어요..시어머님이 물려주신 집인데 올해 2월달부터 들어와서
살았어요..근데 지금까지 지내면서 날파리랑 작은 거미 같은거는
본적이 있는데 오늘처럼 바퀴를 보긴 처음이네요..ㅜㅜ
베란다라고 하긴 좀 작은데 세탁기를 설치해둔 곳이예요..
물론 배수구도 있구요...빨래 할려구 그쪽 베란다로 갔는데
손가락만한 큼직한 바퀴가 퍼드득하며 도망가버리는거예요ㅜㅜ
얼마나 놀랐던지..베란다 문 닫아버리고 거실로 도망와서 혼자
앉아서 펑펑 울다가 남편 올때까지 기다렸죠..ㅜㅜ
전 바퀴가 그렇게 큰게 있는줄 몰랐어요..
무슨 매미나 풍뎅이 같은 곤충인줄 알았어요..ㅜㅜ
몇시간뒤에 남편이 와서 베란다에가서 색출했는데 글쎄 그 바퀴가
상자안에 들어가 있더래요...ㅡㅡ;;
얼마전에 선풍기 사고 박스버린다는게 그냥 베란다 쪽에 뒀었는데
그안에 들어가있더래요..ㅜㅜ
남편 말로는 "상자안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혼자 놀고있더라"
라고 하는데 날개가 있어서 그런건가요???
일단 남편이 잡아서 밖에 내다 버렸구요 그 박스에 에프킬라
잔뜩 뿌려서 버렸구요 베란다에 락스뿌리고 청소까지 했어요
남편은 괜찮다고 잡았다고 하는데 바퀴한마리가 있으면 집에
천마리가 있는거라는데..시간이 새벽두시인데 무서워서 지금
잠도안오네요ㅜㅜ
그동안 집에 바퀴는 한번도 못봤는데 이렇게 큰게 나타날줄이야 ㅜㅜ
도대체 어디로 들어온걸까요??
제가 네이버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자료를 봤는데도 세스코가
제일이라는 평이 가장 많더라구요...
답답한 마음에 몇자 적는다는게 하소연이 되버렸네요..ㅜㅜ
베란다쪽에서 발견되도 집안에 있을수 있는거겠죠???
저희집 35평정도 되는데 비용이 얼마나 될까요??
제가 바퀴뿐만 아니라 모든 벌레는 정말 병적으로 예민해서
바퀴외에도 집에 살수 있는 벌레 같은거는 모두 박멸하고 싶네요..
긴 넋두리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비용이나 기타 주의사항 같은거 있으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 글 친절한 답변 달아주시느라 수고많으십니당~
복받으실끄예요~~~*^^*
...........................세상에서 벌레가 제일 무서운 새댁이...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작은 바퀴도 아니고, 큰 바퀴면... 많이 놀래셨겠습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5평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8만원이며, 초기관리후 정기관리 신청을 하시면 벌레가 다시 발생되지 않게 관리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답변일 2006.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