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갑자기 쥐들이 출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더니... 쥐벼룩들도 덩달아 날뛰기 시작하더군요.
그런데 이상하게 다른 사무실은 가만히 있는데, 외국인들이 많이 모여있는 사무실에서만 자꾸 난리입니다. 물론 그쪽이 좀 피자 등 먹을 것을 사내에서 많이 먹기는 합니다.
우리 회사의 방역센터에 연락을 해서... 액체로 된 약품을 사무실 바닦에 주욱 뿌리기는 했는데... (독해서 뿌린날 저녁은 일을 할 수 없었답니다)... 과연 바닥에 뿌린 약이 책상등에서 날뛰는 쥐벼룩을 물리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결국... 다시 쥐벼룩들이 날뛰는 것 같습니다. 또 가렵다고 외국인들 난리입니다.
1. 에프킬라를 사용하면 쥐벼룩들이 많이 죽는다고들 하는데... 사실인가요? (물론 쥐를 먼저 잡아야하지만, 쥐벼룩이 일단 시급해서요) 사실이면 책상 등 구석구석에 쥐벼룩 뿌려주게요.
2. 쥐벼룩들은 서양인을 특히 좋아하나요? ㅋㅋ
답변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간지러운 것을 참기란 무지 힘이 들지요.
계속 가렵다면 병원에 가셔서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에프킬라를 사용해서 쥐벼룩을 잡는것은 어느정도 가능합니다만.. 이는 임시방편일 뿐입니다.
쥐벼룩은 하루정도 굶으면 죽으니, 사무실에 음식물을 잘 치워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쥐가 침입한걸 보니 더욱 더 음식물 쓰레기에 주의해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쥐벼룩으로 인해 오염되었다고 생각하는 옷은 외부에서 잘 털어 내고, 최소한 하루는 착용하지 마시구요. 속옷은 삶는 것도 한 방법이 되겠네요.
쥐벼룩이 서양인을 특히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외국인 사무실이 좀 더 지저분 한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
근본적으로는 쥐의 침입을 막아야 할 것 같습니다. 쥐가 계속 퇴치되지 않는다면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세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